Difference ; Our Creative Philosophy
수많은 브랜드와 상품속에서 셀 수 없이 많은 메시지가 소비자를 향합니다.
그렇기 때문에 디자인애드의 크리에이티브 핵심은 '차이'입니다.
아이디어를 만들어내는 토양도, 검증하는 기준도 바로 '차이'에서 시작됩니다.
핵심적인 컨셉을 발굴하고, 실증적인 데이터로 시장을 읽는 '통찰력'은 '차이'의 가치를 높입니다.
국민권익위원회
GS E&R
S&T Motiv
한국장애인인권포럼
대한적십자사
아리랑TV / 아리랑라디오
한국토지주택공사
금융결제원
한국문화재재단
한국농어촌공사
농촌진흥청
대한LPG협회
통인익스프레스
법무부
한국도핑방지위원회
광진구
인천광역시
교육시설재난공제회
농림수산식품부
경찰청
삼성에버랜드 웰스토리
칼국수/만두전문점 밀숲
부패방지위원회
서울대학교
대한전기협회
세종대학교
일지아트홀
큐렉소
샘표
TNT 코리아
영월군
산림청
넷맨
정석항공과학고등학교